사업분야

디지털교구본부

디지털 기술을 통해 교육의 경계를 확장

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환경 속에서 ‘즐겁고 몰입감 있는 학습 경험’을 핵심 가치로 삼고 국내외 우수한 에듀테크 제품을 선별하고
연구하여 더 많은 아이들이 디지털 시대에 맞는 학습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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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제해결능력

순서적 사고를 활용한 논리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고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시켜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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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딩능력

사물을 이용하여 명령어를 만들고 수행하는 학습을 통해 쉽고 재밌게 코딩을 접하게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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창의력

추상적 개념을 현실 세계의 사물 및 행동과 연결하는 방법으로 아이들의 창의력을 발달 시켜줍니다.

PlayShifu

PlayShifu는 단순한 놀이를 넘어 논리력, 창의력, 사고력을 자연스럽게 길러주며 아이들이 놀면서 배우고,
배우면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줍니다.

카운트

링크

레터

튠즈

올붓

OSMO

OSMO는 4세~12세 아이들에게 직접 만들고 조립하는 체험형 학습으로 신비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.

리틀지니어스

리틀지니어스

지니어스

탠그램

지니어스